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서든어택2 CBT(클로즈베타테스트) 시작하는 날!

안녕하세요. Layg입니다.

오늘! 4월 14일 15시부터 서든어택2 클로즈베타테스트 시작을 했습니다. 기간은 04월 14일 오후 3시 ~ 04월 20일 오후 11시 59분까지!

피시방에 가시면 테스터에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도 게임플레이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!

 

제가 참 좋아하는 서든어택.. 오늘 플레이를 해봤는데요...

 

처음에 게임화면이 진행이 되지 않아서 고생좀 했답니다...;;;; 테스트라 그런지 자꾸 튕기기도 하구요...

 

일단 게임을 플레이해보면서 느낀점을 포스팅하려고 이렇게 타이핑을 해봅니다!

 

 

 

이번 서든어택 2에서는 전작과 다르게 총기를 커스텀으로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.

 

그래서 라이플에 조준경을 달아서 더욱 더 조준을 잘 할 수 있다거나, 총열이나 그립부분을 바꿔서 게임 플레이를 할때에 사격감을 더 향상시킬 수 있는 장점이 생겼답니다.

 

 

 

(보십시오...스나가 된 라이플을...)

 

 

이렇듯, 본인만의 총기를 꾸밀 수도 있구요.. 무엇보다도 그래픽이 너무나 정교합니다...

 

전에 쓰던 컴퓨터의 사양이 딱 서든어택 1을 돌릴 수 있었을 정도라면 이번기회에 바꾸게 되실지도...ㅋㅋ

 

 

 

이게 왜 이렇게 되는지는 모르겠는데.. 적팀이 나오면 빨간 실루엣이 생겨서 멀리에서도 보기가 편합니다.

 

아까 플레이하는중에는 연막탄에 가려져있는데도 보여서 이게 버그인가....

(저는 좋았지만 제가 그 상황에 있던 적이라면 죽어서 아쉬울지도..?) 라는 생각도 들었구요..

 

 

 

멀리에 있을때도 이렇게 식별이 용이합니다.

 

 

자 오늘은 바뀐 디자인과 커스텀기능 위주로 훑어보았습니다.

 

제가 게임을 잘 하면 동영상을 찍어서 올릴텐데.. 계속 죽기만해서 그것도 어렵네요...ㅋㅋ

 

다음 포스팅에는 더욱더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